미주 중앙일보 전자신문

어바인연구기업밀집주택수요급증북쪽지역에신축주거단지추가발표

써니김뉴스타부동산어바인명예부사장부동산리얼워치

어바인은캘리포니아주남부에있으며, LA와 샌디에이고 사이에 있어서 지리적으로매우중요한위치에있다. 이지역은 연구 개발 기업과 기술 기업들이밀집해 있으며, 이로 인해 이 지역에서일하는사람들이많아지면서주변지역들의주택수요가급증했다.

어바인은자연경관이아름다우며, 날씨도 좋아서 관광객들의 인기도 높다.이로 인해 상대적으로 인구 밀도가 높아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 중하나다. 이것만으로도주택가격이높아지는 원인이 있다. 어바인 주변 지역은개발이제한되어있어서신축주택의수요에 비해 공급량이 미달한다. 이로 인해 수요가 많은 어바인 주택가격이 높아지는것이다.

어바인시는올아메리칸아스팔트공장을인수해폐쇄할계획을발표하는한편, 수백 에이커의 공터와 노스 어바인에 새로운 주거용 주택 마을을 추가할계획이다.

게이트웨이 보존을 확립하는 전반적인계획은제프리로드에있는올아메리칸아스팔트공장의인수및폐쇄,두 개의 새로운 테마파크, 하이킹 및자전거 여행을 위한 추가 트레일, 그리고노스 어바인의 마스터계획과일치하는 새로운 주거 마을을 고려하고있다.

시는 올 아메리칸 아스팔트 공장을매입하는 조건에 동의했으며, 통역 디스플레이, 네이티브 가든, 야외 교실,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위한 작은 원형극장, 인근 산책로와 연결되는 산책로를 포함하는 열린 공간으로 대체할 것이다.

올아메리칸아스팔트공장인수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시는 어바인 컴퍼니와 동시에 475에이커의 토지를시로 이전하는 계약을 협상했고, 이중약 80에이커의 토지는아스팔트공장구매와관련된비용을충당하기위해 주택 개발을 위한 마스터 플랜을마련했다.

어바인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전성이다. 어바인은 낮은 범죄율 때문에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하나로 꼽힌다. 일류병원과의료센터를포함한훌륭한의료시설도갖추고있다.

또 미국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공립학교들이있으며UC어바인이있다.

어바인에는 많은 공원, 하이킹 및 자전거 도로, 야외 활동 애호가들을 위한자연보호구역이있다.

무엇보다비즈니스및취업기회가많다. 수많은 주요 기업들이 어바인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이는다양한취업기회의허브가되고있다.

어바인은 다양한 도시이고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공동체의 고향이다.세계적인쇼핑센터,레스토랑, 영화, 콘서트, 연극공연장소를포함한많은최고 품질의 엔터테인먼트 옵션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전반적으로 어바인은살기좋은도시이고높은삶의질을제공한다.

문의:(949)873-1380

전문가기고

ko-us

2023-05-25T07:00:00.0000000Z

2023-05-25T07:00:00.0000000Z

https://koreadaily.pressreader.com/article/281496460654343

Korea Dail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