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중앙일보 전자신문

첨단산업인구증가로임대부동산인기어바인뉴포트비치코스타메사등다수

좌쉬아김뉴스타부동산가든그로브명예부사장

맑은 날과 바닷바람이 적절히 어우러져살기좋은오렌지 카운티는전국뿐만아니라 캘리포니아에서도 가장 안전한 지역이면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한곳이기도하다. 디즈니랜드리조트, 아름답고 깨끗한 해변 등 명소가 많지만, 부동산 투자자들에게도 수익성이 높은 도시가넘친다. 카운티내에서도특히투자하기좋은최고인기지역을소개한다.

실비치는 일 년 내내 아름다운 날씨를 자랑한다. 오렌지 카운티에서 인구가 가장 적은 도시이지만 성장의 기회가많은 곳이다. 서핑및기타스포츠에적합한넓은해변덕분에젊은이들에게인기가 높다. 유명한 장소는 로스 알라미토스히스토릭 랜치, 씰비치국립야생동물보호구역이있다.

요바린다는카운티에서가장인기있는 교외 지역 중 하나다. LA 시내에서불과 37마일 떨어져 있고 끊임없이 증가하는 다양한 인구, 풍부하고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다. OC의 다른 지역과다르게조용하고안전한환경으로가족에게 적합하다. 리처드 닉슨 도서관 및 박물관, 블랙 골드 골프클럽, 요바린다지역공원이있다.

알리소 비에호는 오렌지 카운티에서성장하고있는또다른 도시다. 인기있는 장소는 알리소 비에호 커뮤니티 공원, 현지 수제 맥주 업체, 아로요 트라부코골프클럽이있다.

어바인은 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인구가많은도시중 하나다. UC 어바인,자연공원과역사적장소가많기때문에임대 주택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하다. 버머 캐년, 프레텐드 시티 어린이 박물관, 어바인 지역공원이인기가있다.

디즈니랜드 리조트 덕분에 애너하임은오렌지카운티의관광객들에게가장인기 있는 여행지다. 또한 OC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이고 디즈니랜드 리조트,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 아이스하키및야구경기장이있다.

코스타 메사는 50년대에 준 농촌 지역사회였지만이후오렌지카운티의주요도시지역이자캘리포니아에서가장살기좋은곳중하나로변모했다. 어바인과헌팅턴비치와접해있으며 OC 박람회및이벤트 센터, 오렌지카운티미술관,테윙클공원이있다.

뉴포트 비치는 가장 인기 있는 해안도시중 하나다. 이도시는가족친화적인 해변, 야외 활동, 발보아 펀존과 같은 장소로 유명하다. 뉴포트 비치에서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고래 관찰 여행, 발보아 아일랜드, 그리고 아름다운해변이있다.

헌팅턴비치는 좋은 날씨, 야외 활동,해안선주변의숨막히는전경덕분에도시 인구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국제서핑박물관,헌팅턴센트럴파크, 헌팅턴비치부두가있다.

오렌지 카운티는 롱비치 항만, 온화한 기후와 해변과 산, 유수한 대학들과첨단 산업으로 인한 인구 증가로 임대부동산투자처로도많은장점이있다.

문의:(714)469-0049

전문가기고

ko-us

2023-06-01T07:00:00.0000000Z

2023-06-01T07:00:00.0000000Z

https://koreadaily.pressreader.com/article/281496460668109

Korea Daily News